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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 및 안내
공통사항 -A/S는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제품의 시리얼넘버와 구매 이력을 확인 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.
-A/S에 필요한 부품이 없을 경우 최대 2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수리할 제품에 명판이 없거나 당사 취급 이외에 제품(병행 수입 제품 및 불법 개조물 등)의 경우 제품 A/S 접수가 불가합니다.
무상수리 대상 -무상 품질보증기간 1년
-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이유
-수리한 날로부터 6개월 이내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(그 이후 다시 재고장 시 유상)
유상수리 대상 -고객 과실로 인한 A/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.
-유상수리의 경우, 상품과 수리 종류에 따라 배송비/출장비/공임비/부품비가 발생합니다.
-무상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-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, 고장이 발생한 경우
-소모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(액세서리 및 스위치 등)
-천재 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테이블믹서(~10L 이하 제품)
접수 방법
※ A/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14일 소요
※ 전용 박스에 스티로폼/완충재를 이용하여 파손되지 않게 포장해주세요.
※ 전용 박스에 포장하지 않은 경우 택배 파손 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고객센터 카카오톡 접수 > 당사 제휴 택배사에 제품 수거 요청(당사 출고건만 해당) > 택배사 제품 수거 > A/S센터 입고 > 점검 > 비용 안내 > 결제 > A/S 진행 > 완료 > 택배 발송 > 고객 수령
스탠드믹서(~10L 이상 제품)
접수 방법
※ A/S 접수 후 최대 7일 소요
※ 출장 수리 시 출장비 외 정확한 비용은 엔지니어가 제품 점검 후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고객센터 카카오톡 접수 > 엔지니어 방문 > 점검 및 수리 > 결제 > A/S 완료
10L 이상 제품 교환
및 반품
-엔지니어를 통해 설치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.
-제품에 불량이 있을 경우, 스파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교환/반품 접수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 (02-540-2839)
-제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 반품 처리가 되어야 하며,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제품 반품은 불가합니다.
-교환은 동일 모델에 한하여 가능하며,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비용 안내 -공임비(수리비) :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 및 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
-출장비 :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한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는 비용
-부품비 :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발생하는 부품 비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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